Notice공지사항

홈아이콘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화살표
제목 소상공인연합회, 전경련과 상생협약식 가져 작성일 2016-05-09
첨부파일
 
▲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사진 우측)과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이승철 이사장이 지난 2일 전경련회관에서 상생협약식을 갖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와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이사장 이승철)가 지난 2일 전경련회관에서 상생협약식을 갖고 향후 소상공인의 경영애로 해소와 경제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과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이승철 이사장을 비롯해 한국차양산업협회 권오금 회장, 한국이용사회중앙회 김선희 회장, 한국부동산사업협동조합 권순종 이사장, 한국제과기능장협회 유인철 회장, 한국피부미용업협동조합 권혁환 이사장,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배명한 소장, 박규원 팀장, 조현만 팀장과 전경련수출멘토단 김진홍 단장, 박홍식 위원, 임홍명 위원 등이 참석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축사를 통해 '소상공인연합회와 전경련은 각자의 영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상생협약식을 시점으로 사회공헌활동 및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전략 수립과 소상공인 역량강화 방안에 대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이승철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내 소상공인 해외진출이 활성화돼 경제 위기 극복의 신호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상생협약식에 이어 ‘전경련 경영자문단의 경영 컨설팅 지원’을 주제로 소상공인 글로벌화 지원의 필요성 등 참가자들이 심도있는 의견도 나눴다. 

 

출처: 시사경제신문